성공적인 여드름 치료를 위해서는 환자와 의사, 그리고 전문 의료진까지 팀워크가 가장 중요합니다.
저희 병원은 의사의 치료뿐만 아니라, 치료 받으시는 모든 과정을 직원이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많은 예약 문의로 직원 스텝들이 환자분의 치료보다 문의 응대에 더 많은 시간이 할애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한 온 직원이 환자 치료와 안내를 하는 시간에는 전화 문의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치료중인 재진 환자분과 예약하시고자 하는 초진 환자분, 그리고 치료에 전념하고자 하는 직원 스텝 모두를 위해 효율적인 방법을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전화 예약이 한계가 있는 방법임에도, 절충안으로 선택하게 된 점을 양해 구합니다.